나무님의 고울 2023. 5. 18. 15:55

작년 큰일들이 많았죠. 하반기 금리가 치솓고, 경험으로 일년은 힘들어지겠구나... 했죠. 더군다나 저희가 특화된 인테리어 분야만 하다보니 예측이 틀릴수가 없죠. 그래도 오랜기간 해 왔기 때문에 문의는 그닥 줄지는 않았습니다. 문제는 예산들이 너무 부족했습니다. 맞춰 해 드릴수도 있었겠지만, 부메랑이 되서 돌아옵니다. 저희가 공간구성 설계와 컨설팅이 좋아서 다들 놀랍니다. 아마도 저희 도면과 아이디어를 쓰셨을 거에요. 다 알죠. 앞으론 설계비를 받아야될 것 같습니다. 좀 아니다 싶은 분들이 간혹 있습니다. 

구월 이젠스튜디오입니다. 테마별 스튜디오로 애지중지 했던 공간디자인입니다. 구성이 좋았습니다. 역시! 영업매출도 좋습니다. 데드공간을 주지 않으려고 노력했는데도 공간이 답답치 않고, 시원합니다. 지상스튜디오긴 하지만, 이젠은 급배기는 필수죠. 쾌적합니다. 인천 구월도 연습실이 꽤 많이 만들어졌습니다. 다 고만고만 합니다. 이유는 간단 명료합니다. 본인의 생각으로만 판단했고, 부족한 예산 때문이죠. 실용음악때도 그랬고, 댄스학원때도 그랬고, 연습실도 마찬가집니다. 요즘매물들도 꽤 쏟아져 많이 나오고 있죠. 제 글 읽으시는 분들은 그렇게 되지 않으셨음 좋겠습니다.

화장한 5월입니다. 잠이 늘 부족했는데... 몇 달만에 어제 좀 잤습니다. 잠 잘자는 것 만큼 행복도 없는거 같아요. 올해 만만치 않은 여름폭염을 예상합니다. 건강 유의 하시고, 짜증스럽지 않고, 맑은 생각하셨음 좋겠어요. 좋은 하루되세요. "나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