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교육시설인테리어

분당앤슨영어학원인테리어

나무님의 고울 2012. 12. 1. 20:51

 

이번 분당앤슨영어학원은 기존학원들과는 여러모로 좀 차별화 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방음이나, 디자인 뿐 아니라

신소재도 사용되었고, 공기 때문에 진행하는 시공방법도 조금 달랐던 것 같습니다.

보습학원이다 보니 칠판은 사실 생명입니다. 이번에 스크린유리를 처음 사용해 봤는데요. 예전엔 수입품이고, 워낙

고가여서 사실 알고 있으면서도 설치하기가 부담되었습니다. 국산화 되면서 가격 부담 덜구요.  적극 권해드립니다.

빔프로잭트 반사율 0 이고, 필기감, 지우기... 뭐 하나 흡잡을 때 없어 보입니다. 그래도 일반 유리 보다는 좀 듭니다.

 

방음은 잘 됐고, 디자인은 조금 우려 했던 것 보다는 실제로는 강하지 않았습니다.  비가 오는 날 이었음에도 이사도

잘 됐고, 당일 인터넷, 통신까지 완벽히 개통 처리 됐습니다. 사전 모든 짐과 악역을 혼자 맡았던 원장님 덕분입니다.

이런 경우는 저도 지금 껏 처음 있었던 같습니다. 모든게 정말 완벽하게 잘 정리 됐습니다.  수업이 진행 되었습니다.

아마도 이전하고, 첫날 가장 좋아했던 건 학생들과 매일 수고하시는 강사 선생님들이 아니었나 생각해 봅니다.

 

한번 뵌적도 없고, 인맥으로 연결된 사이도 아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술사 보듯 애초부터 믿어주셨던 원장님!

감사했고요. 고마웠습니다. 모르시죠  저희들에겐 항상 웃음을 띄우셨답니다. 현장이 잘 된 것은 원장님 때문입니다.

힘겨운 경쟁과 시장상황에서도 확장 이전하신 것 이기 때문에 큰 걱정은 없습니다. 다만, 연애시간을 많이 가지세요.

자칫 시간을 놓치시면 저 처럼 됩니다.

분당앤슨어학원의 더 큰 발전을 기원합니다.